19일까지 ‘롭스 쿠폰’딜 진행… 구매금액별 최대 1만원 할인에 몬스터 에어퍼프 증정
  • ▲ 티몬과 롭스가 함께 만든 PB 상품. ⓒ티몬
    ▲ 티몬과 롭스가 함께 만든 PB 상품. ⓒ티몬


    티몬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상품을 구매하면 ‘티모니 에디션 틴케이스 & 에어퍼프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티모니 에디션 틴케이스 & 에어퍼프세트’는 티몬이 롭스와 공동으로 개발해 선보이는 화장용 퍼프(스폰지)다.

    티몬은 본격적인 에어퍼프 제품의 판매에 앞서 롭스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티몬은 5월 19일까지 ‘롭스 쿠폰 딜’을 통해 구매 금액대별로 이용 가능한 2종의 롭스 할인쿠폰과 에어퍼프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해달 딜에서 전국 롭스 매장에서 2만원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을, 3만원 이상 구매시 티모니 에디션 틴케이스 & 에어퍼프세트 교환쿠폰을, 4만원 이상 1만원 할인 쿠폰을 각각 받을 수 있다.

    티몬에서 각각의 할인권과 교환권을 받은 소비자들은 31일까지 롭스 전국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티몬은 이번 프로모션처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캐릭터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타 채널과의 제휴를 강화하고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9월 티몬은 농심과 함께 티모니 캐릭터를 활용한 PB상품인 진짜 시리즈 5종을 선보인 바 있다. 짜장과 볶음짬뽕, 김치제육 등으로 현재까지 7만개 넘게 판매됐다. 이밖에 신세계 푸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선보인 티모니 케이크도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지난 연말 큰 인기를 끌었다.

    김준수 티켓몬스터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캐릭터 상품은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폭넓은 고객층을 끌어당길 수 있는 강력한 콘텐츠”라며 “티모니를 담은 PB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차별화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