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각지의 다채로운 요리 선봬대다수의 요리 2만원 중반대로 합리적인 가격
  • ▲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캐주얼 유러피언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가 이탈리아의 다양한 지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을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
제이제이 델리'의 이규동 주방장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약 30가지의 이탈리안 메뉴를 준비했다. 고객들은 최상의 재료를 이용한 녹진한 이탈리아 요리를 2만원 중반대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요리로는 이탈리아 남부 지방에서 유래된 작은 도넛츠모양의 오르키에테 파스타 면을 이용한 버섯 크림 파스타, 송아지 뒷다리 정강이 부위를 화이트와인을 부어 푹 고아낸 찜요리로 밀라노 지방을 대표하는 요리인 오소 부코(Osso buco), 지방이 적고 탄력있는 피에몬테 지방의 소고기를 이용한 등심 스테이크, 진한 과육이 일품인 칸탈로푸 멜론과 이탈리아산 파르마햄을 곁들인 프로슈토 등이 있다. 

제이제이 델리는 점심과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입구쪽에는 아늑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부스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주방장이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 앞에도 테이블이 있다. 

봄을 맞아 야외공간인 제이제이 가든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유럽의 아늑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제이제이 가든은 탁트인 서울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에 좋다. 가벼운 점심 식사 모임 또는 퇴근 후 저녁 시간 맥주, 와인 등 가벼운 음료를 곁들인 회식자리로도 이용할 수 있다. 

제이제이 델리의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