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able은 통합KB증권 출범 이후 각 사의 강점과 최신 기술을 접목해 HTS를 넘어서는 MTS를 출시한다는 목표로 전사적 역량을 모아 출시했다.


    M-able은 One page trading환경을 제공해 한 화면에서 종목 조회, 기업정보 조회, 잔고확인, 매매가 모두 가능하다.


    이는 모바일 사용자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주요거래를 한 화면에 최적화한 것으로, 고객은 빠르고 편리한 트레이딩을 실행할 수 있다.


    또 시장 이슈분석, 수급정보, 쉽고 재미있는 경제소식 등의 프리미엄 투자정보와 함께 AI기반의 종목추천과 고객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뉴스까지 제안하는 모바일 비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서비스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문인증을 도입했으며, 향후 홍채인증과 간편로그인 등 새로운 인증서비스를 추가로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KB증권은 M-able 출시와 함께 오는 6월 총 상금 2억5000만원 규모의 실전투자대회 'My Name is KB 투자 왕'을 개최하며 M-able의 개선된 트레이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우수고객, 온라인서비스 고객 평가단, KB서포터즈 등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과 호흡하고 진화해나가는 MTS로 발전시킬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 개발로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M-able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