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상권정보 무료제공, 수수료 면제 등 서비스 제공
  • IBK기업은행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전용 거치식 상품인 '#All4biz(이하 올포비즈)' 예금을 판매한다. ⓒIBK기업은행
    ▲ IBK기업은행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전용 거치식 상품인 '#All4biz(이하 올포비즈)' 예금을 판매한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기업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업은행은 비대면전용 거치식 상품인'#All4biz(이하 올포비즈)'예금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포비즈 상품은 실세금리 정기예금과 복리맞춤채권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업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i-ONE뱅크(기업)'에서 100만원 이상 5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1년 만기 상품의 고시금리는 1.1%다. 추가 상품가입 및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실세금리 정기예금은 최대 0.55%포인트, 복리맞춤채권은 최대 0.7%포인트의 우대 금리가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가입기업을 대상으로 ▲창업 기업에 제공되는 'One-Stop 컨설팅' 우선지원 ▲사업전략 수립에 활용 가능한 'IBK상권정보서비스' 무료제공 ▲'IBK POS-뱅킹 서비스'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등과 같은 기업특화 서비스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오는 7월말까지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올해말까지 전자금융 수수료를 면제한다. 1년 만기 복리맞춤 채권에 가입하고 1건 이상의 교차판매 실적이 인정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연 2.0%의 금리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존 대면채널 상품에 비해 높은 우대금리와 기업특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다양한 기업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