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트인 바다전망에 다양한 스낵과 음료 즐기며 휴식 할 수 있어콤팩트한 규모의 미니풀과 자쿠지, 선베드, 파라솔 등도 갖춰
  • 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바.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바. ⓒ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인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오는 6월 1일 '루프탑 바(Rooftop Bar)'를 오픈 한다고 23일 밝혔다.

'루
프탑 바'는 탁트인 해운대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최고층인 18층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 생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스낵 메뉴로는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시저샐러드, 클럽샌드위치, 타코치킨&감자튀김 등이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바'에는 가벼운 물놀이가 가능
 0.8m 수심의 미니풀, 여독을 해소해 줄 미니 자쿠지와 사우나 시설을 비즈니스 호텔답게 콤팩트한 규모로 갖추고 있다.

시원하게 발을 담그고 생맥주 한잔 하기에 좋은 미니풀은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시즌에 한하여 운영되며 자쿠지에서는 가벼운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선베드, 라탄쇼파, 파라솔 등도 갖추고 있다. 

'루프탑' 공간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시간대별로 이용을 제한할 예정이다. 오
후 12시부터는 체크인 시 원하는 시간대를 사전 예약하고 투숙기간 내에 1회(2시간)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고객들에게 프라이빗한 공간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려는 취지이다. 

호텔 외부 1층에는 투숙객만을 위한 전용공간인 테라스 가든도 마련돼 있다. 
260평 규모의 테라스 가든에는 파라솔과 선베드도 마련돼 있어 간단한 음료를 즐기면서 일광욕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