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FILA X 메로나 콜라보 콜렉션 출시
  • ▲ FILA X 메로나 콜렉션. ⓒ빙그레
    ▲ FILA X 메로나 콜렉션. ⓒ빙그레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스포츠 패션 브랜드 휠라(FILA)가 만났다. 

휠라와 빙그레는 협업해 'FILA X 메로나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FILA X 메로나 콜렉션'은 레트로 감성의 헤리티지 무드가 담긴 휠라 '코트디럭스와 드리프터'(슬리퍼) 디자인에 메로나의 아이코닉 컬러를 적용해 산뜻하고 경쾌한 느낌의 슈즈를 제안한다. 

'코트디럭스 메로나'는 신발 안쪽 바닥에는 '멜론 프린트'로 포인트를 가미해 활기차고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강조했다. 레이스와 벨크로(찍찍이)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는 220~250mm (5단위), 가격은 6만9000원.  

'드리프터 메로나' 역시 FILA 리니어 로고를 양각으로 적용한 기본 슬리퍼 디자인에 파스텔 멜론 컬러를 적용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IP솔을 사용해 쿠셔닝이 좋으며 갑피 부분에 폼을 넣어 착화감 또한 우수하다. 사이즈는 220~250mm (10단위)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만9000원. 

오는 7월 초에는 코트디럭스 메로나 캔버스 버전(레이스, 벨크로)과 벌커나이징 캔버스 메로나가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FILA X 메로나 콜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이태원 메가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휠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코트디럭스 메로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과 재활용 가능한 전용 보냉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는 FILA X 메로나 콜라보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올여름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쿨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20일 부산 광복 휠라 메가스토어에서 열린 '헤리티지 디럭스 데이'에서는 'FILA X 메로나 존'을 설치해 코트디럭스 메로나와 드리프터 메로나 실물을 공개하고 고객들에게 메로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10~20대 젊은 층의 호응을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