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즐겨 먹는 1020 세대 겨냥
  • 누드치즈빼빼로. ⓒ롯데제과
    ▲ 누드치즈빼빼로.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치즈를 즐겨 먹는 1020 세대를 겨냥한 '누드치즈빼빼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
누드치즈빼빼로'는 바삭한 스틱 비스킷 속에 덴마크산 체다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향긋한 치즈비스킷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누드 형태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과자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며 먹을 수 있어 한 여름에도 즐기기 좋다.  편의점 기준 1갑에 1200원이다. 

'
누드치즈빼빼로' 출시로 빼빼로는 초코, 아몬드, 초코쿠키 등 총 11종이 된다. 누드 형태의 빼빼로 종류도 오리지널 누드, 녹차 누드 등 3종으로 늘어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지난해 빼빼로 매출은 약 1100억원에 달해 국내 초코비스킷 과자시장에서 최고의 실적을 거뒀다. 롯데제과는 올해는 라인업을 통해 매출을 전년보다 10% 이상 올린 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