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대한항공 이용 승객 중 반려동물 동반 승객 약 2만5000명여행 횟수 따라 스탬프 부여, 누적 시 운송 할인 혜택 등 제공
  • ▲ 대한항공은 오는 26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스카이펫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대한항공
    ▲ 대한항공은 오는 26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스카이펫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오는 26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지원하고자 '스카이펫츠'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지난해 대한항공 탑승객 중 반려동물 동반 승객은 약 2만5000명으로 전년 대비 약 50% 늘었다.

    '스카이펫츠'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부여하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 무료 및 할인 보너스 등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1케이지당 편도 기준 국내선 1개, 국제선 2개의 스탬프가 부여된다. 스탬프 6개가 모이면 국내선 한 구간에 대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탬프를 12개 모으면 국내선 한 구간 무료 운송 또는 국제선 한 구간 50% 할인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탬프 24개 누적 시에는 국제선 한 구간 무료 운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효기간은 탑승일로부터 3년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과의 여행이 증가 추세인 만큼, 앞으로 보다 많은 승객들이 스카이펫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더욱 편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