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마케팅 전문가 꿈꾸는 대학생 총 12명 선발오는 8월말까지 기획, 콘텐츠 제작 등 항공 마케팅 활동 수행
  • ▲ 진에어는 지난 24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대학생 항공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그린서포터즈'의 19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진에어
    ▲ 진에어는 지난 24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대학생 항공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그린서포터즈'의 19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진에어


    진에어는 지난 24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대학생 항공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그린서포터즈'의 19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진에어는 지난달 19일부터 지원 접수를 받아 총 12명의 그린서포터즈 19기를 선발했다. 19기는 오는 8월말까지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온라인 콘텐츠 제작,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운영 등 항공 마케팅 관련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해외 현지 문화 및 진에어 항공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외 취항지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진에어는 모든 활동을 마친 그린서포터즈에게 대표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종합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그린서포터즈 19기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만큼 미래의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