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5000원, 중식·양식 1만1000원 책정총 24가지 기내식 메뉴 구성
  • ▲ 티웨이항공은 내달 1일부터 3가지 기내식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티웨이항공
    ▲ 티웨이항공은 내달 1일부터 3가지 기내식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내달 1일부터 새로운 기내식 총 3가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기내식은 '한입 쏘옥 분식세트', '니하오! 차이나', '띠아모! 이탈리아' 등이다.

    '한입 쏘옥 분식세트'는 대표적 간식 메뉴인 떡볶이와 김말이, 어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000원이며, 기존에 기내에서 판매하는 식음료처럼 사전 주문 없이 탑승 후 객실승무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단, 비행시간 2시간 이상의 국제선 항공편에만 제공된다.

    자장소스를 더한 계란볶음밥과 칠리새우를 곁들인 '니하오! 차이나'와 아라비아따 소스 리조또 및 펜네 파스타가 함께 제공되는 '띠아모! 이탈리아'는 사전 주문 형태로 제공되는 기내식이다. 두 메뉴의 가격은 각각 1만1000원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방적으로 제공되는 메뉴가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음식을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사전 주문 기내식은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티웨이항공의 새로운 메뉴들과 함께 더욱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