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A/S 처리율 95.8% 달성 등 품질개선 노력에 '고객불만' 54.9% 급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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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T캡스가 지난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활용되고 있는 고객충성도 지표인 CLEI(Customer Loyalty Engagement Index)를 기반해 만든 국내 모델,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지표를 근거로 했다. 국내 소비자 대상 온라인 및 일대일 유선조사를 실시, 각 산업군별 고객충성도가 높은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회사 측은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한 ADT캡스는 그동안 축적한 첨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선도, 고객 충성도와 신뢰도를 높여왔다"고 설명했다.

    특히 ADT캡스는 출동 품질을 대폭 높이는 동시에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 및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2017년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신규가입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담은 웰컴기프트 패키지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장기 우수고객 대상 전용 상담 창구도 개설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ADT캡스는 혁신적인 보안솔루션과 고객가치 중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