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까지 3개월간 온라인서 활동우수자는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 ▲ 지난 31일 'KB청춘스타' 제 1기가 KB증권 윤경은 사장(가운데)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 지난 31일 'KB청춘스타' 제 1기가 KB증권 윤경은 사장(가운데)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KB증권은 지난달 31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제 1기 해오름잔치(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KB청춘스타 1기는 전국 온라인 마케팅 역량이 뛰어난 대학생 30여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는 8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 예정이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이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더불어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인턴십 기회,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이번 서포터즈를 통해 젊은 층에게 금융업계에 대한 관심과 지식을 전파할 예정”이라며 “KB청춘스타의 열정과 패기있는 활동으로 함께 디지털 증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KB증권은 최근 KB청춘스타 운영과 더불어 대학생 대상의 디지털공모전 및 주식투자대회를 함께 개최함으로써 젊은 고객 대상으로 디지털 KB증권을 위한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