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6개 매장서 '신규가입-실측상담'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내놔
  • ⓒKCC
    ▲ ⓒKCC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여름맞이 정기행사'를 연다.

    1일 KCC는 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국 16곳의 홈씨씨인테리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서울 서초 본점, 강서점을 비롯해 분당, 판교, 부산, 창원, 대구, 광주, 인천 등 전국의 16개가 있다.

    KCC 본사에 위치한 서초본점을 비롯해 판교, 일산, 부산, 창원, 대구, 광주 등 14곳의 전시판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실측상담만으로도 선착순으로 고급 주방 조리도구(계란찜기)를 증정한다.

    홈씨씨인테리어 대형매장인 인천점과 울산점은 각각 오픈 7주년, 1주년을 기념해 신규회원가입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선물하고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여름맞이 정기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매장별, 지역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색있는 이벤트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종합 건축자재 기업인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전반을 아우르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