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우수대리점 대표 약 230명 참석경영현안 공유·우수 사례 발표 등 소통의 장 마련
  • ▲ 현대모비스는 지난 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현대모비스
    ▲ 현대모비스는 지난 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는 상생을 통한 유통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전국의 우수대리점 대표 약 2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모비스는 매년 고객 최접점의 대리점들과 함께 정책세미나, 해외산업현장 견학 등의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적극적인 소통과 교류로 순정 부품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겠다는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영현안 공유를 비롯해 우수대리점 포상, 우수 사례 발표 및 제주 올레길 투어 등 다양한 스킨십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전국 곳곳에서 고객 최접점의 물류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대리점 경쟁력이 고객 만족을 높이는 유통망 경쟁력의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킨십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별 상황에 맞춘 다양한 지원책을 펼쳐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