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서 직접 경험하고 있는 다양한 기술들 직접 확인 가능
  • ⓒLG CNS
    ▲ ⓒLG CNS

     

    LG CNS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개편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생활 속 LG CNS ▲LG CNS 기술 ▲LG CNS SNS 등 3가지 주제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생활 속 LG CNS'에서는 대중교통 결제 및 환승 시스템인 교통카드, 버스의 현재 위치를 알려주는 버스 운행정보시스템, 인터넷으로 주민등록등본 등 각종 서류를 발급하는 민원24 등 생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LG CNS IT기술을 보여준다.

    'LG CNS 기술' 에는 LG CNS의 사업영역과 핵심 솔루션을 소개했다.

    LG CNS를 알고 싶어하는 기업 고객을 위해 제조·금융·공공·교통 등 여러 산업 군의 IT인프라를 포괄하는 LG CNS 사업영역과 해당 영역에 쓰이는 솔루션을 보여준다.

    특히 Industry 4.0을 주도하는 스마트 팩토리, 에너지 영역에서의 LG CNS 강점을 제시, 미래 IT시장 개척 역량을 강조했다. 

    또한 'LG CNS SNS'에서는  IT트렌드와 전문지식을 연재하고 있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연동시키고 방문자에게 최신 IT기술을 소개한다.

    IT소식을 주기적으로 받고 싶은 방문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LG CNS 블로그 레터 구독 신청을 통해 개인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LG CNS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회사 페이스북에 축하 글을 남긴 방문자 중 100명을 추첨,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LG CNS 관계자는 "일반 사용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직접 경험하고 있는 LG CNS 기술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