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홈페이지 통해 공연 티켓 할인 최대 50% 투모로우 모닝 등 일부 공연 1만원 특가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하나컬처'를 통해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컬처는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 공연, 전시 등 무료초청 이벤트 및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 서비스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우선 하나카드는 뮤지컬 대작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컬처 서비스를 통해 구매 시 ▲ 마타하리 ▲ 햄릿 ▲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 빨래 등 인기 뮤지컬을 최대 40~50% 할인 받는다.

    또 ▲ Rocking  Love ▲방울이 곁에서 ▲ 내 친구 송아지 ▲ 아낌없이 주는 나무 ▲ 연애하기 좋은 날 ▲ 사춘기 메들리 ▲노래하는 윤도현 ▲’최현우_Ask? & Answer!’ 등 20여편의 인형극·콘서트·사진전 작품들은 고객들이 응모 후 추첨을 통해 공연당 5~30커플까지 무료 초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 투모로우 모닝 ▲ 점프 ▲ 사랑은 비를 타고 등은 1만원 특가로 예매할 수 있는 '원의 서프라이즈'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임완수 하나카드 회원마케팅부장은 "생활밀착업종 혜택뿐 아니라 손님의 문화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뮤지컬, 연극, 전시,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확보해 손님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