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셔틀 및 에스코트 차량 지원, 주요 거점 신차 전시 등 고객친화 활동 지속
  • ▲ 쌍용자동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를 후원하고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적극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쌍용자동차
    ▲ 쌍용자동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를 후원하고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적극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 후원과 전국 주요 지점 차량 전시 등을 통해 적극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쌍용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에서 셔틀 및 에스코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G4 렉스턴과 코란도 투리스모 등을 지원한다. 또 행사 참가자 가운데 쌍용차 모델 소유자의 경우 워셔액 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 롯데월드타워와 수원시청, 대구백화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G4 렉스턴을 전시해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가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영업 네트워크에서는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도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전국 200여개 쌍용차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게 되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7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