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8월말까지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이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약 2500만원의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의 자선 단체에 전달해왔다.

    올해 뷰티포인트 전용 우산은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다. 장우산과 3단 우산으로 선보인다.

    장우산은 백화점, 마트, 방판,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에뛰드 웹사이트에서 1만2000 뷰티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3단 우산은 뷰티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해 8000 뷰티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시그니처 제품 알로에 수딩젤 '튜브 타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시그니처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튜브 타입으로 출시했다. 튜브형(250ml/4900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손쉽게 사용하고 싶다는 국내외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탄생했다.

    튜브형으로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원하는 만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09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품절사태를 기록하며 정규 품목으로 채택됐다.

  • ▲ ⓒ더페이스샵
    ▲ ⓒ더페이스샵

    ◇ 더페이스샵, '수딩 젤리 마스크’ & ‘얼려쓰는 수딩젤' 출시

    더페이스샵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쿨링효과로 여름철에 유용한 '수딩 젤리마스크' 2종과 '신선한 제주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을 출시했다.

    수딩 젤리 마스크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대용량의 젤리 에센스가 담겨있어 뜨거운 햇빛에 쉽게 자극 받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마스크 종류로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수분 가득 젤리 에센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집중 수분’과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된 쿨링 효과의 젤리 에센스가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모공 케어’ 2종을 선보인다. 각 30g에 2000원.

    신선한 제주 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은 평상시에는 수딩젤로 사용하고 더 시원한 쿨링감과 진정 효과가 필요할 때는 얼려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냉동 보관 시에는 샤벳 같은 제형으로 변해 피부에 사르르 녹아 들며 강력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청정 제주산 알로에가 함유됐다.300ml에 5000원.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안전검증 강화한 아기물티슈 새 브랜드 '닥터마밍' 출시

    유한킴벌리가 새로운 아기물티슈 브랜드 ‘닥터마밍’을 선보인다. 닥터마밍은 신기술이 적용된 원단과 함께 독일, 미국 등 실험기관의 사전 안전검증을 거쳐 출시되는 새로운 브랜드이다.

    신제품은 품질과 안전성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기물티슈 소비자의 기대를 반영하기 위해 사내 아기피부과학연구실에서 연구 개발을 주도했다.

    유한킴벌리가 독자 개발한 ‘볼륨쿠션 리얼 엠보싱’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은 천연펄프를 인위적인 압력이 아닌 따뜻한 바람으로 결합시켜 도톰한 볼륨감을 제공한다. 아기피부의 굴곡진 부분은 물론 묽은 변도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 출시를 위해 피부과 전문의 등 아기피부전문가들로 구성된 ‘아기피부과학연구실’을 신설했다. 외부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제품안전자문단’ 운영을 통해 향후 제품안전에 대한 전문가와 소비자의 의견에 보다 충실히 귀 기울여 나갈 예정이다.

    닥터마밍은 아기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기대하는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안전기준의 엄격한 적용과 함께 사용 원료 최소화를 위해 인공향 사용도 배제했다. 10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물을 사용하고, 회사가 자체적으로 사용을 제한하는 ‘안전성 우려물질’도 59종에서 74종으로 확대했다.

  • ▲ ⓒ애경 순샘
    ▲ ⓒ애경 순샘


    ◇ 애경 순샘 '리얼 식초를 담은 주방세제' 선봬

    애경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은 '리얼 식초를 담은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제품명 그대로 진짜 사과식초를 25% 함유해 항균력, 냄새와 세균 제거 등에 효과가 있는 식초의 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즘처럼 때이른 고온현상과 일교차로 인해 발생하기 쉬운 식중독 발생 예방에 도움을 준다. 3대 원인균인 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을 제거해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항균력 99.9%를 인증 받았다.

    뛰어난 소취효과로 생선 비린내 같은 음식물 냄새 걱정을 덜어주며, 잦은 물 사용으로 생기기 쉬운 물 때 제거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리얼식초를 담은 주방세제와 기존 자사 주방세제를 비교한 물 때 제거량 실험결과 리얼식초를 담은 주방세제를 통해 세척했을 때 물 때 제거가 130% 향상됐다. 1종 주방세제로 야채와 과일까지 안심하고 씻을 수 있다. 400g에 2700원, 2.1L(리필)에 545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