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까지 초특가상품, 쿠폰 및 적립금 제공 등 오픈기념 행사열어
  • ▲ 신세계 TV쇼핑 BI.ⓒ신세계TV쇼핑
    ▲ 신세계 TV쇼핑 BI.ⓒ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쓱(SSG)닷컴 내에 전문관을 열고, T커머스 방송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세계TV쇼핑 전문관은 21일부터 쓱닷컴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전문관 오픈으로, 쓱닷컴을 방문하는 고객은 신세계TV쇼핑 방송을 24시간 시청과 주문이 가능해졌다. 쓱닷컴의 할인쿠폰, S머니 적립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쉽게 신세게TV쇼핑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쓱닷컴 내 전문관 오픈으로 기존 TV시청 외에 온라인과 모바일을 사용하는 고객의 T커머스 쇼핑 접근성을 높였다. 온라인과 모바일의 경우 주 고객층이 20~30대로 TV 시청 고객보다 젊은층 임을 감안할 때, 이번 전문관 오픈은 T커머스 고객 저변 확대가 기대된다.

    신세계 TV쇼핑은 지난 4월 T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 자릿수 채널인 올레TV 2번 런칭을 통해 TV 시청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 바 있다.

    이번 전문관 오픈에 맞춰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21일부터 전문관 내 기획행사를 열고 UGG 모카슈즈 5만원, 휘슬러 압력솥 29만9000원 등 다양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26일부터 7월 2일까지는 일자별 초특가 행사상품과 함께 10% 할인쿠폰, S머니 적립금 최대 2만원,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전문관 오픈과 함께 이마트몰 내 특가 행사 상품 코너인 ‘오반장(일일 특가)’과 ‘이얼싼(주간 특가)’과 연계한 신세계TV쇼핑의 특가 상품도 기획해 전문관 상품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영업담당 상무는 “이번 쓱닷컴 내 전문관 오픈으로 소비자들이 편하게 신세계TV쇼핑을 이용하고, T커머스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쟁력 있는 T커머스만의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