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편입 후 3년여 만에 2.5배 급성장 눈길
  • ⓒNSOK
    ▲ ⓒNSOK

     

    SK텔링크 종합보안자회사 ㈜NSOK가 10만 고객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2014년 2월 SK텔레콤에 인수될 때만해도 고객이 약 3만9000명에 불과했지만, 지난 19일 기준 2.5배 이상 성장한 10만 고객을 돌파했다. 이는 SK그룹에 편입된 이후 3년여 만에 달성한 결과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NSOK는 이를 기념하고자 10만 번째 고객인 클라쎄오토 수원서비스센터에 NSOK 임직원이 직접 방문해 70만원 상당의 최고급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아울러 NSOK는 1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빈집관리를 제공해주는 종합 홈 보안서비스 '홈n안심'을 새롭게 선보였다.

    '홈n안심' 서비스를 신청하면  'SOS 버튼', '문열림센서', '도난 및 상해 피해 보상(통합 1천 만원)', 그리고 현관문 등에 부착만해도 범죄예방 효과가 있는 'NSOK 보안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안태호 NSOK 대표는 "앞으로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보안서비스를 개발해 더욱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