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착한 착화감의 '2017 서머 레저슈즈'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2017 서머 레저슈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통기성, 속건성 및 배수성을 강화했으며 발 앞 부분에 토캡을 적용,계곡이나 바다에서 물놀이를 할 때 착용감과 안전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스포츠는 물론 가벼운 일상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인 '삭웨이브(SOCKWAVE)'는 네오프렌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물에 젖었을 때 빠르게 건조된다. 통기성이 좋은 소재와 가벼운 아웃솔(밑창)을 사용했다. 코랄, 마젠타, 하와이안 오션, 탄, 민트, 네이비, 블랙 7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5000원.

    '베이포(VAPO)'는 미드솔(중창) 홀을 통해 배수 기능과 통기성을 강화한 고기능성 워터 슈즈이다. 끈이 없는 심플한 슬립온 스타일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며 발등 부분에 스판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벼운 워킹과 피크닉 등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라임, 피치, 그레이 4가지로 가격은 8만9000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 스포티한 디자인까지 갖춘 스포츠 샌들 제품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캠프리판 샌들(CAMPRIPAN SANDAL)'은 쉽게 탈착이 가능한 버클을 적용해 신고 벗기 용이하다. 지그재그 모양의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레드, 네이비, 블랙 3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5000원.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서머 레저슈즈는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된 고기능성 제품이자 스포티한 젊은 감성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라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 ▲ ⓒ센터폴
    ▲ ⓒ센터폴

    ◇ 센터폴, '아이스플라이어(ICE-FLYER)' 티셔츠 출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이 한여름 무더위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스플라이어(ICE-FLYER) 2017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성 냉감 소재를 활용한 아이스플라이어 시리즈는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해 말려주는 흡습속건 기능과 메쉬 원단으로 통풍기능을 높이고 테크니컬한 디자인을 반영한 냉감 티셔츠 상품들로 구성했다.

    지난해에 이어 디자인과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여름철 야외활동 및 야간 스포츠 활동 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여준다는 설명이다.

    남성용 라운드 및 피케셔츠, 여성용은 라운드 티셔츠와 후디 스타일로 구성, 총 2가지 스타일에 11가지 컬러로 가격은 각 4만~6만원대로 선보인다.

    센터폴 여름 화보 속 박해진 냉감 티셔츠는 재귀반사 기능을 반영한 도트(DOT) 프린트를 활용하여 야간 활동의 안정성을 높였다. 일부 스타일은 옆솔기 및 등판에 메쉬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자신의 체형과 운동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 ▲ ⓒ슈퍼콤마비
    ▲ ⓒ슈퍼콤마비



    ◇ 슈퍼콤마비, 휴가지 커플 룩 '컬러 피날레' 컬렉션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쥬얼 브랜드 '슈퍼콤마비(Supercomma B)'가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컬러풀 커플룩인 '컬러 피날레'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3월 29일 DDP에서 진행한 슈퍼콤마비가 선보인 17FW 컬렉션 캣워크의 피날레를 장식한 라인을 상품화해 출시한 것. ‘컬러 피날레’ 컬렉션은 핫핑크, 옐로우, 그린과 같이 원색을 바탕으로 과감한 타이포그래픽이 전면에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민소매 티셔츠와 반팔 티셔츠, 롱 원피스, 샌들 류까지 24개 스타일로 출시된다. 원피스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남성과 여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박시한 실루엣의 원사이즈로 제작, 커플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컬러 피날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7월 20일까지 20만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슈퍼콤마비의 캐릭터 '지오'가 프린트된 우산을 증정한다.

  • ▲ ⓒ슈퍼콤마비


    ◇ 패션과 아이스크림의 만남…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16종' 출시

    빙그레와 이랜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협업해 오는 24일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을 선보인다.

    빙그레 장수 인기 상품인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쿠앤크,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을 모티브로 자수 패치 및 디자인 프린팅을 적용시켜 시원한 여름 패션 상품으로 탄생 시켰다. 반팔 티셔츠 10종, 썸머 가디건 2종, 썸머 스웨터 2종, 오버핏 셔츠 등 총 16종이다.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SNS채널에서 사전 고객조사를 통해 아이템을 선정해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고객에게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했다"며 "메로나와 캔디바 등 다양한 인기 아이스크림들을 골라 입는 재미가 있어 단체티셔츠나 커플, 우정 티셔츠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 ▲ ⓒ슈퍼콤마비



    ◇ 닥스남성, 2018 봄여름 컬렉션 밀라노 패션쇼 진행

    영국 클래식 남성복 브랜드 닥스남성(DAKS MEN)이 지난 18일(현지시각) 2018 봄/여름 시즌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닥스남성 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하며 내년 유행할 패션 흐름을 예고했다.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패션위크’는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와 패션 인사가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행사다.

    이번 컬렉션에서 ‘필리포 스커피(Filippo Scuffi)’ 닥스남성 CD(Creative Director)는 런던의 주요 사교행사를 시작으로 대서양 크루즈에서의 호화로운 휴식으로 마무리되는 17-19세기 영국 엘리트층의 사교 일정을 주제로 품격 있는 남성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닥스는 3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경마대회이자 사교행사장인 ‘로열 애스컷(Royal Ascot)’을 첫 번째 테마로 셔츠, 타이, 베스트, 재킷은 물론 모자까지 갖춘 격식있는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브라운 색상을 중심으로 사선 스트라이프와 아가일 체크 패턴을 적용, 틀을 깨는 대담한 시도를 보여줬다. 가벼운 린넨 소재를 활용했으며 높고 딱딱한 모자 톱해트를 납작한 모양의 밀짚모자로 변용시켜 남성의 부드러운 품위를 강조했다.  

    조정 경기 ‘헨리 로열 레가타(Henley Royal Regatta)’를 두 번째 테마로 영국풍의 클래식한 여름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어 영국 초호화 ‘큐나드 크루즈(The Cunard Cruise)’를 마지막 테마로 바쁜 사교 행사를 끝내고 바다 위에서 한껏 여유를 만끽하는 영국인의 크루즈룩을 표현했다. 

    1894년 런던에서 탄생한 닥스는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이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LF가 1982년부터 라이선스 형태로 전개하고 있다. 

  • ▲ ⓒ쌤소나이트
    ▲ ⓒ쌤소나이트


    ◇ 쌤소나이트, 총 상금 1천만원 '백(BAG) 투 더 퓨쳐' 이노베이션 공모전 개최

    쌤소나이트가 세상을 바꿀 새로운 켄셉의 캐리어와 백팩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백(BAG) 투 더 퓨쳐' 이노베이션 공모전을 진행하고 상금으로 총 1000만원을 지급한다.

    7월 19일까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문서나 그림, 영상 등 다양한 형식으로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표현하면 된다. 제출 가능한 작품 수량 제한은 없다.

    1916년 창립 이래 혁신을 거듭해온 쌤소나이트 그룹은 세계 최초로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제작한 캐리어를 비롯해 바퀴를 부착한 여행 가방 및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한 캐리어도 처음 출시했다. 가볍고 견고한 신소재 커브(CURV®)를 캐리어에 최초로 적용하는 등 혁신적인 상품들을 다수 선보였다.

    공모전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경품으로 베스킨라빈스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