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증후군 진단시 양육자금 매년 최대 100만원씩 10년간 지급
  • ⓒ 동부화재
    ▲ ⓒ 동부화재
    동부화재의 '참 좋은 우리아이보험'이 폭 넓은 보장성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참 좋은 우리아이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영유아기와 10대에 주로 발생하는 아토피· 과잉행동장애(ADHD)·다운증후군을 보장하는 점이다.

    아토피진단비(중증) 특별약관을 가입한 고객은 아토피(중증)으로 진단 받을 경우 최대 3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ADHD 역시 진단비 특별약관을 가입한 고객은 자녀가 정신과 전문의로부터 진단받을 경우 최대 50만원의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은 산모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다.

    임신중독증(자간포함)·태반조기박리·여성 산과 관련 자궁적출수술비 담보를 새롭게 도입해 임신이나 출산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미래보장가입제도'를 새롭게 도입해 성인이 된 자녀가 기존에 가입했던 주요 담보를 30세부터 신규 가입없이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미래보장가입제도란 자녀의 성장시기인 30세 전까지는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받은 뒤 이후 부터는  암·급성심근경색증·뇌출혈 등 3대 질병 진단비를 집중 보장받을 수 있는 제도다. 

    특히 해당 특별약관에 대한 보험료는 30세 이후부터 별도로 납입하게 돼 부모가 원할 경우 보험료 납입을 자녀가 부담,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다. 

    한편, 동부화재 참좋은 우리아이보험에서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과 제도를 제공 중이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자녀에게 80%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거나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을 받을 경우 보험료 납입을 지원해주는 '보험료납입지원Ⅱ' 특별약관, 3인 이상 다자녀가정은 3%의 보험료를 할인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