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산단·운정신도시 수혜… 임대수요↑경의선 야당역 도보 5분 거리
  • ▲ 운정 야당역 헤리움 투시도. ⓒ 힘찬건설
    ▲ 운정 야당역 헤리움 투시도. ⓒ 힘찬건설


    힘찬건설이 시공하고 아이엠코퍼레이션이 시행하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운정 야당역 헤리움'이 7월 중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운정 야당역 헤리움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0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로 전용 22~28㎡ 오피스텔 335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파주운정신도시의 탁월한 입지와 함께 주변 산업단지의 풍부한 임대수요 등 높은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운정 야당역 헤리움은 다양한 산업단지가 주변에 위치해 임대수요가 풍부한 편이다. 특히 파주 LCD 산단에 조성되는 파주 LG 디스플레이 P10공장이 주목된다.

    이 공장은 축구장 14개 규모로 오는 2018년까지 구축될 예정이며 약 35만명의 직·간접 고용 효과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파주 출판단지·파주 문발산단 등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단지는 이러한 대규모 산단들의 영향으로 약 15만 5,000여 명에 달하는 수요층을 흡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우수한 교통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단지는 경의중앙선 야당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를 갖춰 편리한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다. 또 제1·2자유로가 인접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여기에 각종 교통개발 호재도 예고돼 있다.

    먼저 GTX(수도권광역 급행철도)가 오는 2023년 개통이 예정되어 있고, 향후 지하철 3호선 연장선의 수혜도 기대된다. 이렇게 되면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20분대로 단축돼 서울생활권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서울-문산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도 조금씩 고개를 들고 있다.

    다양한 생활시설도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이마트를 비롯해 대형 아울렛·메가박스 등 쇼핑 및 문화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운정호수공원이 가까워 자연친화적인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효율적인 공간연출도 돋보인다. 단지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특화설계를 적용,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함께 계절창고, 스타일러스, PL이중창 등 차별화된 옵션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최첨단시스템을 도입한 점도 눈에 띈다. 원격검침 시스템으로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고, 각종 기구들을 정리할 수 있는 빌트인(Built-in) 기능이 있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과 조명자동제어설비 등으로 입주민들에게 높은 주거만족도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