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엘
    ▲ ⓒ키엘

    ◇ 키엘X노보 콜라보레이션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 출시

    키엘이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일환으로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레이션한 ‘칼렌듈라 꽃잎 트리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네이처앤더시티(NATURE+THE CITY)’ 캠페인은 도심 속 자연 보호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도심 속 버려진 공터나 화단에 칼렌듈라 꽃을 심어 정원으로 가꾸는 시티 가드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스트리트 컬처를 대표하는 비주얼 아티스트이자 국내 유명 셀럽 및 다수 브랜드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한 타투이스트 노보(NOVO)가 캠페인 파트너로 참여했다.

    키엘이 아티스트 노보(NOVO)와 함께한 ‘칼렌듈라 꽃잎 트리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도시와 자연의 모습을 노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50년 넘게 사랑 받아 온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풍성한 꽃잎 거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한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즉각적인 보습 및 피부 손상 개선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되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익금  일부는 환경단체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 보호와 녹지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키엘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7월 한 달간 ‘네이처앤더시티 전시회’를 진행한다. 도시와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도심 정원’을 표현한 아티스트 노보의 설치 조형물과 드로잉 작품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삼청동 키엘 부티크 2층에 마련된 ‘네이처앤더시티 전시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 ⓒ정샘물
    ▲ ⓒ정샘물

    ◇ 정샘물, 에센셜 선 쿠션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이 자외선 차단 효과와 화사한 컬러 코렉팅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에센셜 선 쿠션’(14g*2ea/4만원대)을 출시한다. 간편한 자외선 차단과 결점 없이 균일하게 톤 보정을 돕는 메쉬 타입 쿠션으로 스킨 케어 효과부터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더운 여름철 햇빛에 오랜 시간 노출되는 피부 보호를 위해 메쉬 타입의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컬러 코렉팅 효과로 자연스러운 톤 보정과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하는 성분을 컬러별로 넣어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 코렉터’ 색상은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와 티트리, 그린티, 녹나무 잎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화사한 피부 톤의 컬러 코렉팅 효과를 선사하고, ‘핑크 코렉터’는 피지를 조절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칼라민(핑크 파우더)을 함유해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얼룩덜룩하고 칙칙한 피부 톤에는 ‘핑크 코렉터’를, 울긋불긋한 붉은 피부 톤에는 ‘그린 코렉터’를 추천한다.

  • ⓒ비프루브
    ▲ ⓒ비프루브


    ◇ 비프루브, 대학생 뷰티 마케터 그룹 '비프루브 매니아(VPROVE MANIA)' 2기 모집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 ‘비프루브 매니아’ 2기를 모집한다.‘비프루브 매니아’는 비프루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대학생 뷰티 마케터 그룹이다.

    신제품 체험 및 비프루브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해 볼 수 있다. 브랜드 행사를 비롯해 비프루브 마케팅 실무진의 강의를 통해 뷰티 업계 전반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KT&G와 연계한 활동에도 참여하며 마케터로서의 성장을 위한 폭넓은 경험을 쌓게 된다. 

    ‘비프루브 매니아’로 선정되면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이 지급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뷰티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오는 7월 3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 올리브영 온라인몰, 9일가지 '뷰티풀 바캉스' 프로모션 실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이 휴가철을 맞아 7월 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뷰티풀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기아이템, △생활소품까지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간편하지만 탄탄한 여행지 기초 세트로는 선케어 및 각종 스킨케어로 구성된 '유세린 썸머 트래블 키트'와 피부 컨디션에 맞게 쓰는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7종 세트'를,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키스미 롱앤컬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 오드 브라운' 등을 추천한다.

    바캉스 파우치 속에 휴대하기 좋은 '클린 블로썸 롤러볼' 향수와 '슈퍼겐 프리미엄 알루미늄 미니 셀카봉', LG정품 배터리로 안전하고 시원한 'WIMI 핸디 선풍기' 등의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