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멤버십 고객 대상, '쇼핑-외식-여행' 등 다양한 분야 할인 혜택 관심 집중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7월 한달 간 U+멤버십 고객 대상 쇼핑, 외식, 여행 등 멤버십 전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쇼핑 분야에서는 U+멤버십 고객에게 7월 한달 간 더바디샵/홈앤쇼핑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신세계 면세점에서는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2만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하며, 명동/부산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장품/가방/시계/쥬얼리 분야별 구매금액에 따른 1~2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갤러리아 면세점에서도 온라인 면세점 3만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시흥/파주/여주/부산)에서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VIP 쿠폰북 및 간식 교환권을 제공한다.

    외식 분야에서는 빕스 샐러드바 6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불고기브라더스 및 타이가든에서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엔젤리너스에서 ▲U+멤버십 VVIP/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무료 ▲다이아몬드/골드 고객은 아메리카노 50% 할인 ▲실버/일반 고객은 아메리카노 30% 할인이 가능하다.

    레저/여행 혜택도 풍성하다. 7월 한달 간 서울랜드에서는 멤버십 고객 본인은 60%, 동반 2인은 40% 할인 입장이 가능하다.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입장권 30%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영화관 나들이를 위해 7월부터 실버/일반 멤버십 고객에게도 롯데시네마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실버/일반 멤버십 고객은 매월 2회(주 1회) 롯데시네마에서 현장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효련 고객만족마케팅팀장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7월,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제휴 혜택으로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