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공단기, 2017 상반기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 분석자료 배포

    에스티유니타스 공무원시험전문브랜드 '공단기'는 올해 상반기 실시된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를 분석한 '기출 베스트 셀렉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인 기출 베스트 셀렉션 배포는 7일까지 매일 오후 10시 선착순 접수로 300명에게 증정한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성인교육그룹장은  "올해 하반기 추가채용 및 2018년 공무원 시험 준비를 앞둔 가운데 '기출 베스트 셀렉션'은 도움이 되는 자료다.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랭쎄, '여름방학 특별 과정' 개강

    영어인터넷강의업체 랭쎄는 중학교 1학년~고교 1학년 대상 '여름방학 특별 과정'을 마련했다.

    30개 강의로 구성된 이번 과정 개강일은 이달 10일이며 총 300개 필수 영단어, 200개 연관어, 1200개의 실용 예문 등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강생은 이달 31일까지 수강 시작일을 지정하면, 지정일부터 40일간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 윤선생, '여름특별학기' 운영

    영어교육전문기업 윤선생은 방학기간 중 영어 향상을 위한 집중학습 프로그램 '여름특별학기'를 올해 7~8월 선보인다.

    이와 관련해 윤선생영어교실은 'Best Runners 31' 이벤트를 통해 매일 1차시 학습으로, 한달 간 31차시 이상 학습량을 돌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