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고객 대상 IoT 헬스 체지방계, 대형마트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
  • ⓒKT
    ▲ ⓒKT

     

    KT가 여름 휴가철 맞이 자사 홈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GiGA IoT Home'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 빈 집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KT의 다양한 'GiGA IoT Home' 상품 중, 단 1개 상품만 가입하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홈캠1·홈캠2, 에어닥터,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 7종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올레샵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된다.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가입한 상품에 따라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 대상) 또는 3만원권(홈캠1·홈캠2, 에어닥터, 도어락 대상)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GoPro 히어로5 블랙, 2등 (5명)에게는 24만원 상당의 GiGA IoT 헬스 체지방계(인바디),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증정한다.

    김근영 홈 IoT 사업담당 상무는 "휴가철을 맞아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가정에서 이번 'GiGA IoT Home' 가입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