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 구몬학습, 스마트학습지 '스마트구몬' 선보여

    교원그룹의 구몬학습은 스마트학습지 '스마트구몬'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손글씨 학습법과 디지털 학습 등을 결합한 스마트구몬은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몬학습 교재 △교원태블릿PC·K-펜·K-지우개 △스마트 학습 서비스 및 구몬 선생님 주 1회 방문관리 등으로 구성됐다.

    스마트구몬은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국어, 수학, 영어, 한자, 과학 등 5개 과목을 다룬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기존 종이 교재 학습과 스마트 학습 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스마트구몬은 최적화된 맞춤 관리로 아이들이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바른 스마트교육을 선도하는 새로운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 공부혁명대, 여름방학 학습법 강연회

    공부혁명대는 서울 송파구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초·중학교 학부모 대상 학습강연회를 6일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새 교육 정책 방향, 내신·수능 공부 방법, 여름방학 커리큘럼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 파고다교육그룹, '한강맨션 고양이 바자회' 후원

    파고다교육그룹은 이달 15일 서울 용산구 파비욘드 갤러리 등에서 열리는 '제10회 한강맨션 고양이 바자회'에 홍보·행사 물품 등을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일반인, 고양이 등을 위한 물품 벼룩시장 등이 마련됐다. 바자회 수익금은 길 고양이 등을 위해 사용된다.

    ◇ 공단기, 단기합격 설명회 실시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전문브랜드 공단기가 '전국으로 찾아가는 단기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

    충남 천안 신부문화회관(7일), 전북 전주대 학생회관(8일), 강원 춘천시 청소년수련관(14일), 강릉 여성문화센터(15일) 등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공무원 합격 전략, 단기합격 커리큘럼 등이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