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에서 오는 8월 12~13일 총 800여명 초청쌍용차 보유 고객 대상 온라인 참가 접수
  • ⓒ쌍용자동차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한 여름밤 고객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쌍용차는 '서머 나이트 파티(Summer Night Party)'를 주제로 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행사다. 8월 12일~13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어은돌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오는 2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쌍용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가족, 800여명(4인가족 기준)을 초청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오는 27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번 캠핑에는 ▲코르크건 사격도 즐기고 상품도 획득하는 리얼 코르크건 슈팅 ▲전문가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하는 젤리캔들 아트클래스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참가자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한다.

    야간 프로그램으로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뮤직 콘서트가 진행된다.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쌍용웨스턴바&푸드트럭도 마련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사운드오브뮤직’은 쌍용자동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이 행사는 음악을 주제로 회사와 고객들이 소통하는 쌍용차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