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원더풀 와우론' 대출 2천억원 돌파

최고 5000만원까지 대출해 최장 72개월동안 나눠 갚아

이효정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7.05 16:27:49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은 중금리 신용대출상품인 '원더풀 와우론'의 누적 대출 규모가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5년 12월 출시한 원더풀 와우론은 시중은행보다 유연한 대출 조건으로 꾸준히 공급했다.

이 상품은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회사의 규모와 상관없이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장 72개월의 넉넉한 상환 기간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평균 금리는 연 15.86%(2017년 5월 말 기준) 수준이다.

이용 고객층은 30~40대가 74.6%로 대부분을 차지했으며 종사 업종은 생산 및 기술직이 많았다.

대출금의 78.4%는 생활안정자금으로 사용된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원더풀 와우론은 전체 이용자 중 대부분이 4~7등급 중∙저신용자로 중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신용등급의 폭을 넓혔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원더풀 와우론과 같은 중금리 상품은 4~7등급 중∙저신용자들의 안정적인 금융 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하고 있음에도 저축은행 업계가 가계대출 규제와 충당금 강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고객에게 돌아갈 혜택이 줄어들까 걱정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어려운 상황이지만 원더풀 와우론과 원더풀 슈퍼와우론 두 개의 중금리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서민금융 안정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JT친애저축은행은 원더풀 와우론을 운영하며 습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8월 두 번째 중금리 상품 '원더풀 슈퍼와우론'을 출시한 바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JT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서울영상광고제 2017' 내달 7일까지 네티즌 심사 진행
국내 광고 포탈 TVCF는 '서울영상광고제 2017' 네티즌 심사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 18일부터 시작된 네티즌 심사는 내달 7일까지 '서울영상광고제 2017'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심사에 참여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베스트 심사상, 심사 참여상, 응원 이벤트 등 이벤트… [2018-01-18 16:07:07] new
2017 서울영상광고제, 사상 첫 '그랑프리상' 수상작 없어… 부끄러운 광고업…
올해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사상 최초로 그랑프리상이 시상되지 않아 광고계에 경종을 울렸다.광고 포탈 TVCF는 지난 4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영상광고제 2017'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15회째를 맞이한 '서울영상광고제 2017'는 역대 최초로 그랑프리 상을 선정하지 않았다. 광고계 전반에… [2018-01-18 16:05:47] new
2018 '글로벌 마케팅계' 핵심 키워드 7가지
안소니 베이커 R/GA그룹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술 디렉터는 지난 11일 광고전문지 '캠페인 재팬'을 통해 올해 마케팅계를 전망하는 7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놓았다.그의 주장에 따르면 아시아에서는 지난 10년간 구미가 경험했던 것보다 더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스마트 서비스, 지능형 인프라, 자동화, 연결, 물리적 환경의 융합 등이 고객 참여를 빠르… [2018-01-18 16:04:53] new
'미디어로 진화한' AI스피커... 음성, 소비자를 움직인다
2018년 미디어 환경 변화를 선도할 AI스피커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행동으로 옮기도록 돕는 '지원 미디어'를 만들어낼 것이다.마사타카 요시카와 하쿠호도 DY 미디어파트너즈 미디어환경 연구소장은 지난 12일 광고전문지 '캠페인 재팬'에 기고한 글 'AI스피커가 미디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2018-01-18 15:59:45] new
스타벅스 세이렌, 코가 삐뚤어졌네?
때로는 결함이 디자인을 완벽하게 보이게 한다.18일 광고전문지 '애드위크'에 따르면 구글의 'G' 로고는 완벽한 원형이 아니다. 스타벅스의 세이렌의 얼굴도 자세히 보면 비대칭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이는 사람들이 대칭적인 얼굴의 이성에게 매력을 느낀다는 연구 결과에 상반… [2018-01-18 15:58:16]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