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간담회에서 우수협력사 30개사 선정
  • '2017 우수협력사 간담회'에서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첫 번째 줄 가운데)와 본부장,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건설
    ▲ '2017 우수협력사 간담회'에서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첫 번째 줄 가운데)와 본부장,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건설


    한화건설은 5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2017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건축·토목·플랜트·기계·전기·구매 부문에서 지난 한 해 동안 품질향상과 기술혁신 등에 공헌한 우수협력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영지앤엠 △대자기업 △윤창기공 △서광전기통신공사 △삼영기업 5개사가 최우수 협력사에 선정됐으며, 22개사가 우수협력사로 선정돼 상패를 받았다. 2년 이내의 신규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뉴파트너상에 3개사를 선정해 상대적으로 실적이 적은 회사들도 수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자금 대여, 입찰기회 확대, 이행보증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됐다.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들을 전개해 협력사와 더불어 신뢰에 기반한 상생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지난달 진행된 제46차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발표된 동반성장지수 평가결과 '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한화건설은 그룹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2002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6회째를 맞았다. 뿐만 아니라 협력사들을 위한 간담회, 동반성장 결의행사 등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 협력사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