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바캉스 시즌 맞아 여행 키트 단독 출시, GS25, 초특가 통신 상품 선봬 등
  • ▲ CU 프렌즈에브리데이 여행 키트. ⓒCU
    ▲ CU 프렌즈에브리데이 여행 키트. ⓒCU


    ◇ CU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여행을 떠나요~


    CU가 지난 10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첫선을 보인 생활소품 시리즈 ‘프렌즈 에브리데이(Friends Everyday)’의 시즌2 상품 ‘프렌즈에브리데이 여행 키트’를 6일부터 단독 판매한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즈 에브리데이 여행 키트’ 3종은 기존 트레블 키트와 차별화된 구성의 소용량 상품들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성을 위한 ‘데일리 클렌징 키트’, 남성을 위한 ‘쉐이빙 키트’와 자신만의 키트를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용기 세트’로 구성됐다.

    ‘데일리 클렌징 키트’에는 폼클렌저, 리무버, 클렌징 티슈 등 메이크업 클렌징 용품과 서양장미꽃수가 함유된 페이셜 크림이 담겼다. 가격은 7900원이다.

    ‘쉐이빙 키트’에는 1회용 3중날 면도기와 폼클렌저와 함께 남성용 헤어 왁스, 올인원 크림이 들었다. ‘화장품 용기 세트’에는 펌핑용기, 크림용기 등 5가지 미니 사이즈 공병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 6900원, 4500원이다.

    상품 패키지에는 20~30대 여성 고객들이 주로 구매하는 상품 특성에 맞춰 해당 연령층이 선호하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를 입혀 사용의 즐거움을 더했다.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상품명을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국어로 표기했다.

  • ▲ GS25 전용요금제. ⓒGS25
    ▲ GS25 전용요금제. ⓒGS25


    ◇ GS25, U+알뜰모바일 업체 미디어로그와 손잡고 초특가 통신 상품 선봬

    GS25가 U+알뜰모바일 업체 미디어로그와 손잡고 통신비 절감 상품인 ‘GS25요금제’를 7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GS25 전용요금제는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유심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최저 월 1만500원에(제휴카드 사용 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절약형 통신 상품이다.

    GS25 전용 요금제는 매월 데이터 15GB·음성 100분·문자 100건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데이터 15GB를 모두 소진한 후에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GS25와 미디어로그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통신 상품 출시를 위해 기존 기본료가 월 4만7300원이었던 상품을 2만7500원으로 파격적인 할인을 적용했다.

    월 2만7500원도 기존 통신 3사의 유사한 요금제 대비 60% 수준의 알뜰한 요금이지만 GS25와 미디어로그는 제휴카드 할인까지 더했다.

    2만7500원에서 다양한 제휴카드로 요금 결제 시 카드사별로 제휴된 금액만큼 할인된다. 특히 하나빅팟카드는 가장 많이 할인된 1만7000원을 할인받아 월 1만500원에 마음껏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GS25와 미디어로그는 유심 구매, 가입, 개통 절차까지 간편화 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전국 GS25 점포에서 유심(8800원·VAT포함)을 구매 후 온라인·모바일 가입 전용 사이트에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상담사 해피콜을 통해 개통 및 이용이 가능하다.

  • ▲ 세븐일레븐 앱 출시.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앱 출시.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고객 혜택 돋보이는 신규 앱(APP) 출시

    세븐일레븐은 '편의성', '혜택', '소통'이라는 3대 테마 아래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 기능을 담은 모바일 앱 '편앱'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상 생활 속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편의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다양화했다. 대표적으로 도시락 예약발주 기능을 통해 세븐일레븐의 베스트 도시락 상품을 원하는 날, 원하는 점포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용 방법은 앱 메인 화면의 '예약주문' 메뉴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희망 수령 일자 및 시간, 그리고 점포를 선택하면 된다.

    예약 도시락은 세븐 앱 예약 상품임을 알리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점포에서 별도 보관되며, 고객은 예약 주문시 받은 모바일 교환 쿠폰을 점포 근무자에게 보여주고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세븐앱 출시를 기념해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락 구매 후 세븐앱을 통해 L포인트 적립과 함께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하면 경품 응모권이 증정된다. 응모 기간은 11일부터 내달 말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고급 승용차(스팅어) 1대(1명), 발리 여행상품권(3백만원, 1명), 그리고 서울스카이 관람권(1인 2매, 500명)을 제공한다.

    꽝이 없는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구찌백(3명), 롯데호텔 숙박권(4명), 혜리11찬도시락(8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 명품9찬찬합도시락. ⓒ미니스톱
    ▲ 명품9찬찬합도시락. ⓒ미니스톱


    ◇ 미니스톱, 9가지 반찬을 정성스레 담은 ‘명품 9찬 찬합도시락’ 출시

    미니스톱은 집밥을 접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정성스런 집밥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명품 9찬 찬합도시락’을 선보였다.

    새로 출시하는 ‘명품 9찬 찬합도시락’은 9가지 다양한 반찬을 팔각형태의 색다른 용기에 정갈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찬합을 형상화한 팔각용기는 2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단에는 백미밥이 두 번째 단에는 9가지반찬이 담겨있다.

    ‘명품 9찬 찬합도시락’은 숯불고기를 중심으로 장조림, 야채소세지, 그릴 비엔나, 청경채 나물무침, 치킨너겟 등 9찬 반찬이 들어있다. 치킨너겟과 소시지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케첩과 머스터드도 함께 담았다. 가격은 4500원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혼밥족을 위해 가정에서 자주 먹는 반찬들로 정성스레 도시락을 구성했다”라며 “집을 그리워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도시락을 먹으며 따뜻한 집밥 느낌을 받기를 기대한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