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질스튜어트스포츠
    ▲ ⓒLF 질스튜어트스포츠


    ◇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전속모델로 대세 배우 박서준 발탁

    LF가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대세 배우 박서준을 전속모델로 기용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생활수준 향상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올해를 기점으로 매년 20% 안팎의 성장이 예상되는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해 올 봄 시즌 LF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최근 인기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격투기 선수로 열연하며 확고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의 뮤즈로발탁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박서준씨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결해 고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올 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국내 대표 여성 패셔니스타, 가수 이효리와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선보이며 요가/필라테스용 짐웨어와 같은 여성용 제품의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올 여름 시즌을 기점으로 가두매장 개설 본격화를 통한 유통망 확대에 주력하는 한편, 새 전속모델 박서준을 활용한 체험 이벤트, 드라마 PPL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소비자의 인식 속에 확고히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사업부장 손광익 상무는 "박서준씨의 모델 기용을 계기로 질스튜어트스포츠를 최신 패션 트렌드는 물론 선진화된 스포츠 문화까지 전달 할 수 있는 신개념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성장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마이테레사닷컴
    ▲ ⓒ마이테레사닷컴

    ◇ 마이테레사닷컴 X 프라다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과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프라다가 컬러풀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는 여성 신발, 핸드백, 기성복이 포함 됐으며 다양한 아름다움을 지닌 섬세한 장식에 중점을 두었다.

    어깨 끈을 더한 핸드백,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 드레스와 독특한 무늬의 스커트에 풍성한 깃털과 매혹적인 진주를 사용함으로써 전형적인 프라다의 매력을 표현했다.

    '마이테레사닷컴 X 프라다 캡슐 컬렉션'은 여름시즌에 맞춰 제작됐으며 마이테레사닷컴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 ⓒ세컨스킨
    ▲ ⓒ세컨스킨



    ◇ 세컨스킨, 아트골프와 손잡고 심리스 골프 카라티셔츠 출시

    세컨스킨과 아트골프가 업무협약을 맺고 골프웨어를 출시했다. 여성 심리스 언더웨어와 레그웨어 전문 브랜드 '세컨스킨'은 의류 카테고리 확장의 일환으로 '세컨업(2NDUP)' 골프웨어를 출시했다.

    세컨스킨은 골프시장 진출을 위해 골프공에 국내 처음 예술적 디자인을 시도한  '아트골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골프장 프로샵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