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4일부터 9월 1일까지 모집... 일반·특별 부문 나눠 진행
  • ▲ 대한항공은 제24회 여행사진 공모전을 진행하다고 7일 밝혔다.ⓒ대한항공
    ▲ 대한항공은 제24회 여행사진 공모전을 진행하다고 7일 밝혔다.ⓒ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이달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제 24회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전은 일반부문과 특별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일반부문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주제로 한다. 특별부문의 경우 '줌업평창'이라는 주제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사계 또는 자연, 문화, 예술과 관련된 작품으로 공모한다.

    단, 특별부문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및 범국민적 관심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지난 3월부터 6월말까지 사전에 진행됐다.

    대한항공은 금년도 수상작을 활용한 포스트카드를 제작해 전시 관람객 대상으로 배포 및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친화형 프로그램도 마련할 계획이다.

    공모전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상은 사진학과 교수, 사진 전문작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실시한다. 올해는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6명, 입선 50명, 특별상 10명 등 총 70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와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항공권 등이 함께 수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19일 대한항공 서소문 사옥 일우스페이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