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 뜨거운 여름 맞서는 '쿨 세트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코디 걱정 없이 시원하게 스타일을 살리며 입을 수 있는 '쿨 세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상의와 하의가 한 세트로 구성된 ‘쿨 세트 시리즈’는 더운 여름철에 아이들이 편하게 야외 활동과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청바지 등의 일상복과도 어울리며, 세트로 입거나 다른 제품과 연계해 입는 등 3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BK오페세트’는 가슴 위쪽 부분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여 아이들이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로고를 나시 앞쪽에 배치해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가격은 5만9000원.

    행성 모양의 패턴과 야크 캐릭터를 각각 포인트로 살린 ‘BK헤르세트', ‘BK메스세트’는 경쾌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아이들의 감성을 디자인으로 담았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세트에 각 6만9000원.

    스커트 하의가 세트인 여아 전용 제품도 선보였다. ‘BK레이세트’와 ‘BK에일세트’는 레깅스가 부착된 치마를 하의로 구성해 여자 아이들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각각 6만9000원, 7만5000원.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일상복과도 코디가 쉬운 쿨 세트 시리즈는 시원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해 입을 수 있어 올 여름 더위와 아이들의 코디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금강제화
    ▲ ⓒ금강제화

    ◇ 금강제화, 올 여름 남녀 인기 슈즈는 분석해보니… 남성은 로퍼, 여성은 샌들

    금강제화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지난 2개월간(5~6월) 판매된 디자인 별 슈즈 순위를 집계한 결과 남성들은 ‘로퍼’, 여성들은 ‘샌들’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화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스포티 샌들과 코르크 샌들이다. 올해 4월 랜드로바가 선보인 여성화 ‘아티잔’ 샌들을 비롯해 ‘버켄스탁 코르크’ 샌들, 클락스 ‘트라이 알렉시아’ 등이 판매 베스트에 올랐다.

    5~6월 두 브랜드의 샌들 판매량(직영점 기준)은 7500켤레다. 랜드로바 아티잔 샌들의 경우 출시 한달 만에 초도 물량 2000 켤레가 완판됐다. 추가로 주문해 입고된 제품도 현재 90% 이상 판매율을 올리고 있다.

    5월 말에 선보인 버켄스탁 디자인의 코르크 샌들은 출시 한 달 새 초도 물량 3000 켤레가 완판됐으며 클락스 샌들도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

    남성화로는 로퍼다. 지난 2개월간 금강제화 전체 남성 로퍼의 판매량(직영점 기준)은 전년대비 21% 증가한 8450켤레를 기록했다. '슬립온'이나 '보트슈즈', '태슬', ‘페니’ 등 끈이 없고 굽이 낮은 디자인의 슈즈를 포함한 수치다. 컬러로는 블랙 38%, 다크 브라운26%, 브라운22%, 이외 기타 14% 순으로 집계됐다.

    금강제화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판매순위 조사를 통해 인기 제품의 경우 F/W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지 매장 내 주력제품으로 디스플레이 할 예정"이라며 "부족한 경우 즉각적인 리오더를 통해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 ⓒ뉴발란스
    ▲ ⓒ뉴발란스

    ◇ 뉴발란스, 9월3일 '2017 런온 서울' 마라톤 개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9월3일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러닝이벤트 '2017 런온 서울(2017 RUN ON SEOUL)'을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개최한다.

    2017 런온 서울은 뉴발란스의 브랜드 캠페인 '올웨이즈 인 베타(Alwaysin Beta)'의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이 가진 의미를 담아 개최된다. 일반적인 10km 마라톤 대회에서 1km를 더 도전하는 10+1km 로드 레이스로 진행된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스포츠 유망주들의 멈추지 않는 도전을 응원한다. 러너들이 10+1km 완주 시 1명당 1만 원씩 기부금이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만큼의 용품을 육상, 축구, 야구, 테니스 등 종목별 유망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2017 런온 서울은 안정적인 러닝을 돕는 아이템들로 구성한 패키지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런온 패키지는 기념 티셔츠와 런온 짐백이 포함된다. 프레시폼 패키지는 러닝화 '프레시폼 잔테'가 추가로 제공된다. 새롭게 마련된 우먼스 패키지는 크롭탑, 슬리브리스, 10부 레깅스, 스포츠 반다나, 런온 짐백 등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뉴발란스 우먼스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참가 비용은 런온 패키지 5만원, 프레시폼 패키지 10만원, 우먼스 패키지 15만원이다. 모집 인원은 총 1만명이며, 뉴발란스 MyNB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오는 20일 11시부터 프레시폼 패키지(5000명), 우먼스 패키지(1000명), 7월 25일 11시부터 런온 패키지(4000명)를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