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빙그레가 만든 간편가정식(HMR) 최초 런칭·옥션, ‘두근두근 일본’ 여행 프로모션 ‘최대 59%’ 할인 등
  • G마켓, 빙그레가 만든 간편가정식(HMR) 최초 런칭. ⓒG마켓
    ▲ G마켓, 빙그레가 만든 간편가정식(HMR) 최초 런칭. ⓒG마켓


    ◇ G마켓, 빙그레가 만든 간편가정식(HMR) 최초 런칭

    G마켓은 16일까지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열고, 신규 브랜드 런칭 및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ID당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한 2종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빙그레의 새 가정간편식 브랜드 ‘헬로빙그레’의 ‘냉동 덮밥 5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기존의 냉동볶음밥처럼 원물 재료를 갈지 않고 큼직한 원물 재료 그대로 조리해서 냉동한 것이 특징이다.

    마파두부, 참치김치, 안동찜닭, 치킨 카레, 소불고기 덮밥 등 총 5가지 종류로, 전자레인지에 5분 가량 데워 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된다.

    브랜드위크 행사 기간 개당 정가 4000원 대 컵밥을 47% 할인해 2100원에 판매한다. ‘헬로빙그레 냉동 덮밥’ 4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할인가 9900원에 무료배송되며, 헬로 빙그레 상품 구매시 헬로빙그레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에코백도 증정한다.

    매일 빙그레 인기 상품 2종을 특가 판매한다.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350ml 12개)’를 1만2900원에 판매한다다. 11일은 ‘비비빅·쿠앤크·캔디바·요맘때바 중 30개 골라담기’ 상품을 1만2900원에, ‘빙그레 드링킹카카오(250ml 12개)’를 1만49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위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행사에 응모하면 ‘SPAO X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티셔츠’를 총 10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슬리퍼’를 총 5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운동화’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 옥션, 7일만 펼쳐지는 짜릿한 ‘일본여행특가’ ⓒ옥션
    ▲ 옥션, 7일만 펼쳐지는 짜릿한 ‘일본여행특가’ ⓒ옥션


    ◇ 옥션, ‘두근두근 일본’ 여행 프로모션 ‘최대 59%’ 할인

    옥션이 16일까지 즐거운 바캉스와 10월 황금연휴를 위해 ‘두근두근 일본’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있는 일본여행지상품들을 최대 59% 할인혜택가에 선보인다.

    옥션은 일본여행에서 선호도가 높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의 일본항공권과 숙박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선별해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는 8월 말~10월 말에 사용 가능한 일본 왕복 특가제품인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이 59% 할인돼 6만9000원이며 ‘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도쿄 왕복항공권’도 48% 할인돼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일본 숙박 상품도 3개 카드사(국민, 롯데, 현대) 이용 고객이라면 ‘20% 할인특가’에 접할 수 있다.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가 13만7740원이며,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진 ‘도쿄호텔 신주쿠 워싱턴’은 7만7640원에 판매한다.

    매일 0시 썸머특가전도 진행한다. 여행지에서 필요한 ‘미니언즈칫솔세트’는 9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홈키파 캠핑 에어졸’도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행객들을 위한 혜택도 증정한다. 옥션 회원 모두에게 합리적인 여행계획을 짤 수 있도록 ‘10% 든든 플랜쿠폰’ 3장을 증정하며, 최근 1년간 옥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5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해외여행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해외패스·입장권 전용인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10% 항공할인쿠폰’도 지급한다.

  • 티몬 상반기 결산. ⓒ티몬
    ▲ 티몬 상반기 결산. ⓒ티몬


    ◇ 티몬, 상반기 상품 매출순위 결산발표

    티몬이 2017년 상반기 자사 상품 매출 순위를 분석한 결과 올해는 케미컬 포비아와 이른 더위가 소비 유형을 바꿨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도 육아용품이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기저귀, 물티슈, 이유식 등 육아필수품들 4가지가 상위 매출 10위 안에 들어갔다. 매출 1위를 차지한 상품은 11만개 이상 판매된 하기스기저귀다.

    육아상품과 관련해 작년과 달라진 점은 프리미엄 상품들이 인기를 끌었다는 것이다. 티몬은 가습기 살균제 등으로 인해 케미컬 포비아라고 불릴 정도로 화학물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육아상품을 선호한 것으로 분석했다.

    상대적으로 가격은 높지만, 제품 안전성이 높은 베베숲 프리미엄 물티슈와 독일의 킨도 프리미엄 기저귀는 각각 3위와 8위를 차지했다.

    올해 5월부터 시작된 이른 더위도 소비 유형을 바꿨다. 상반기 에어컨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31% 상승해 가전 부문 1위, 종합 매출 4위를 기록했다. 

    티몬은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한 때는 사치재로 여겨졌던 에어컨이 필수재가 되는 것으로 분석했다. 공기정화 기능과 제습 기능 등을 포함하면서도 에너지 효율이 높아지는 등 기술혁신도 에어컨 인기를 높인 것으로 보인다.

  • 큐레이션 쇼핑 앱으로 리뉴얼된 롯데닷컴 모바일 앱. ⓒ롯데닷컴
    ▲ 큐레이션 쇼핑 앱으로 리뉴얼된 롯데닷컴 모바일 앱. ⓒ롯데닷컴


    ◇ 롯데닷컴, 모바일 앱 ‘큐레이션 쇼핑 앱’으로 리뉴얼

    롯데닷컴이 큐레이션 기능과 편의성을 강화해 모바일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

    롯데닷컴은 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을 통해 조작이 다소 어려운 모바일 환경을 고려,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했다. 로딩속도도 기존보다 2배 빨라져 고객이 로딩으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했다.

    개편된 모바일 앱의 메인 페이지는 고객의 쇼핑 이력 분석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찾아보지 않아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모바일 쇼핑 시 가장 시선이 많이 머무르며 원하는 상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돕는 상단 탭은 고객의 구매패턴을 반영, 이용도가 높은 상품군을 묶어 6개 메뉴 탭을 신설했다. 이는 고객에게 직관적인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신설된 ‘베스트’ 탭에서는 판매 베스트 상품, 실시간 베스트 상품들이 모여있어 현재 쇼핑 트렌드를 한눈에 읽을 수 있다.

    ‘스타일’ 탭에서는 패션, 뷰티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라이프’ 탭에서는 생활, 푸드, 리빙, 가전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올 9월에는 고객의 쇼핑패턴 분석을 통해 ‘브랜드 추천기능’을 제공하는 형태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롯데닷컴 앱 업데이트 고객 전원에게 당첨기회를 제공하는 ‘내폰 속에 업뎃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카드를 뽑으면 갤럭시S8, 치킨세트, 커피쿠폰,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엘머니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 퐁글러사이트. ⓒ인터파크씨엔이
    ▲ 퐁글러사이트. ⓒ인터파크씨엔이


    ◇ 인터파크씨엔이, 1개월 온라인 무료 영어학습 체험 이벤트

    인터파크씨엔이가 여름방학을 맞아 7월 한 달간 온라인 영어 독서 학습 프로그램인 ‘퐁글러’ 1개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퐁글러’는 인터파크씨엔이에서 자체 개발해 학원 및 교습소에 공급하고 있는 영어 원서 학습 프로그램과 온라인 사이트이다. 약 3500 권의 영어 원서 정보 확인 및 e-Workbook을 통한 영어 단어 습득, 사고력 발달 훈련이 가능하다.

    이번 퐁글러 1개월 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기존 학원 원장님들이나 학원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신청 가능하다. 이용권은 ‘퐁글러’ 사이트 회원가입 후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곽동욱 인터파크씨엔이 대표이사는 “영어 원서 읽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원서를 읽고 제대로 된 독후 활동을 통해 효과적인 실력 향상을 기대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개발했다”며 “영어 교육을 하는 많은 학원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