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환경 최적화된 '기업용' 그룹웨어"언제 어디서나 '대화면' 업무 환경…특별 프로모션도"
  • ▲ 삼성전자가 덱스에 최적화된 다우오피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덱스에 최적화된 다우오피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다우기술과 손잡고 삼성 덱스에 최적화된 '다우오피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그룹웨어 구축 전문업체 다우기술이 개발한 다우오피스는 협업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기업용 그룹웨어로 자유로운 소통, 모바일 최적화,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한다. 모바일과의 연동을 고려해 개발됐으며 현재 국내 600여개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갤S8 시리즈를 덱스 스테이션에 연결한 뒤 다우오피스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문서 편집, 메일 작성, 전자결재, 메신저 등 다양한 업무를 모니터 대화면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다우기술 관계자는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 덱스에 최적화된 다우오피스를 선보인 것에 이어 앞으로도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우오피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우오피스 출시를 기념해 SK텔레콤과 다우기술 그룹웨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S8 시리즈와 덱스 스테이션 구매하는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다우오피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다우오피스 기존 고객에게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우오피스' 지원을 통해 삼성 덱스의 활용도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각 분야 전문 기업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