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더 좋은 내일 만들기 'See You Tomorrow' 캠페인 나서

"4차 산업혁명 시대, 가장 중요한 건 '사람-사람' 연결 메시지 담아내
'인프라-생태계' 소재 활용, '기업 철학-미래상' 제시 눈길

전상현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7.14 09: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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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SK텔레콤이 기업브랜드 캠페인 'See You Tomorrow'를 론칭하고, 캠페인 내용을 담은 광고 '인프라 편'과 '생태계 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See You Tomorrow'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서 더 좋은 내일을 만들어가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가 담긴 새 캠페인이다.

캠페인명 'See You Tomorrow'엔 ICT 기술이 그려낼 새로운 미래에 대한 기대, 그리고 그 미래에도 SK텔레콤이 항상 함께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한 '인프라 편'은 재난재해 현장에서 네트워크 복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SK텔레콤 구성원의 노력을 조명한다. 첨단 ICT 기술로 가득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가장 중요한 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결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생태계 편'은 첫 출근에 나선 신입사원의 이야기를 통해 SK텔레콤이 미래를 준비하는 '개방과 협력'에 주목한다. 첫 출근을 하기까지 가족과 친구들의 수많은 도움이 함께 했음을 느끼고, 사회생활 속에서 직장 선배∙상사와의 협업을 통해 개방과 협력의 가치를 깨닫는다는 내용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광고 외 자기 일에 매진 중인 SK텔레콤 구성원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도 제작, 추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남성일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번 기업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가 올 미래와 그 안에서 SK텔레콤이 해나갈 일들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한다"며 "SK텔레콤이 더 좋은 내일을 만들어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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