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카테고리 통해 '콘텐츠-IT/Tech 트렌드-미래기술' 알리기 나서"이준호 뉴미디어실장, 고객 요구 정확히 읽어 내야 살아남을 수 있어"
  • ⓒSK텔레콤
    ▲ ⓒSK텔레콤

     

    SK텔레콤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Insight'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콤 Insight'는 'Story / Knowledge / Tomorrow' 등 세 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각각 ▲SK텔레콤 콘텐츠(Story) ▲IT/Tech 트렌드(Knowledge) ▲4차 산업혁명 및 미래기술(Tomorrow) 등을 전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의 인재채용, 사회공헌, 스포츠 활동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또한 인기 웹툰 작가 곽백수가 그리는 미래 기술과 기업 혁신 이야기 '가우스 텔레콤'도 연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내용뿐 아니라 형식도 탈바꿈한다. 'SK텔레콤 Insight'는 텍스트와 이미지 중심의 기존 콘텐츠 외에도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데이터 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SK텔레콤 Insight' 오픈에 발맞춰 기업 홈페이지와 SNS 등 기존 온라인 소통 채널도 새단장했다. 기업 홈페이지는 타 소통 채널과 연계성을 강화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기존 SNS 계정은 프로필과 스킨 등 디자인을 통일감 있게 교체했다. 특히 SNS는 '고객 소통 강화'를 목표로 향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SNS 전용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준호 뉴미디어실장은 "고객의 요구(Needs)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며 "고객과의 의사소통 플랫폼 'SK텔레콤 Insight'를 통해 고객이 더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