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힙합 아티스트·DJ 공연, 칵테일 행사
  • ▲ 파라다이스시티 '스파클링 파라다이스(SPAKLING PARADISE)' 포스터 ⓒ 파라다이스그룹
    ▲ 파라다이스시티 '스파클링 파라다이스(SPAKLING PARADISE)' 포스터 ⓒ 파라다이스그룹



    예술과 문화가 결합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풀파티 '스파클링 파라다이스(SPAKLING PARADISE)'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클러버들의 성지로 유명한 이비자 콘셉트의 럭셔리 풀파티로 꾸며지며 다음달 5일과 6일, 12일과 13일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행사는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크루즈 나잇 파티(Cruise Night Party)'를 테마로 진행된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에서 최고급 스케일의 풀파티로 기획될 이번 행사에는 초대형 클럽에서 활동 중인 탑 모델 DJ 박윤정을 비롯해 Allzwell, Paralyze-Idea, Myo, Techzin, PRIMIT 등의 유명 DJ들이 대거 출연한다.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가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아트 퍼포먼스, 포토 이벤트, 해군모자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드링크 바에 마련된 맥주와 각양각색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는 8월 한 달간 풀파티와 연계한 다양한 서머 파티가 준비돼 있다. 12일 저녁 8시부터 밤 12시까지 루빅 3층에 위치한 루프탑에서는 이태원을 대표하는 DISCO EXPERIENCE 크루 유명 DJ들의 강렬한 비트를 감상할 수 있는 샴페인 테라스 파티가 진행된다.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아티스트 초청 공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진행되며 장기하와 얼굴들, 술탄오브더디스코, 한상원 밴드 등이 참가한다.

    계정현 파라다이스그룹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국내 최고 시설의 아트테인먼트 공간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에 다양한 콘텐츠를 연계해 최고 수준의 풀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각기 다른 콘셉트의 공간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즐기며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잊지 못할 여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권 2매(루빅 및 샴페인 테라스 파티 입장 혜택 포함)과 웰컴 드링크 2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 2인 1회, 피트니스 클럽 2인 1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예약은 전화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