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주주 안방보험그룹과 연계성 강조배우 지성 광고모델 기용, 홍보 예정
  • ▲ ⓒ뉴데일리
    ▲ ⓒ뉴데일리
    알리안츠생명이 1일 ‘에이비엘(ABL)생명보험주식회사’로 간판을 새로 달았다. 
     
    사명 ‘ABL생명’에는 대주주인 안방보험그룹과의 연계성을 강조하고 ‘당신과 함께 하는 더 나은 삶(With You For A Better Life)’이라는 비전을 반영했다.

    ABL생명은 비전 달성을 위한 5대 핵심가치로 ‘배려(caring)’, ‘든든함(solid)’, ‘전문성(professional)’, ‘스마트(smart)’, ‘선진(advanced)’을 제시했다.

    ABL생명은 '선진화된 상품과 스마트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생명보험사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목표 달성을 위해 △시장 선도적인 경쟁력있는 상품 라인업 구축 △미래 디지털 보험사로의 지속적인 혁신을 내놨다.

    이달부터는 고객친화적 요소가 강화된 변액·보장성 중심의 상품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전속채널의 역량을 향상하고, GA(독립판매 대리점(GA) 등 파트너와의 관계도 강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