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공단기,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 설명회'… 합격 전략 등 안내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시험전문 '공단기'는 올해 하반기 실시되는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을 대비하는 설명회를 20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 노량진 공단기 본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 전망, 합격자 빅데이터 및 채용 프로세스 분석 등을 통한 합격 전략을 안내할 예정이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성인교육그룹장은 "학점, 토익, 대외활동 등 스펙 쌓기에 주력하던 취업준비생이 자기소개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면접의 중요성이 높아진 블라인드 채용을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혼란을 겪고 있어 이에 대한 도움을 주고자 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인수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이 최근 초등 온라인 학습업체 와이즈캠프를 인수했다.

    이와 관련해 비상교육은 2조원대 규모의 초등학습지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 중·고등으로 이어지는 비상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김영신 비상교육 경영기획실장은 "와이즈캠프와 함께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조적이고 능동적인 학습 환경을 구축하고 교육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경쟁력 있는 교육 모델을 발굴하는 데 힘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 유웨이중앙교육, '2018 수시지원전략 설명회'

    유웨이중앙교육은 서울 강남구민회관에서 '2018학년도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11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유웨이중앙교육 이만기 평가연구소장은 자기소개서 및 대학별고사 대비 전략, 백승한 평가실장은 수시지원전략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 미래엔, 학습퀴즈앱 '지식 원정대' 출시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50권이 담긴 퀴즈 애플리케이션 '지식 원정대'를 출시했다.

    책 속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식 원정대 앱은 역사, 예술, 에너지 등 10개 분야의 1만여개 퀴즈를 제공한다.

    나경수 미래엔 출판사업본부 상무는 "브리태니커 만화백과의 방대한 지식을 모바일로 옮긴 지식 원정대는 초·중등생은 물론 성인까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학습용 퀴즈 앱이다"고 설명했다.

    ◇ 이투스 최태성 강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파이널 특강'

    이투스교육은 서울 강남하이퍼학원에서 최태성 강사의 '파이널 특강'을 4일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이달 12일 치러지는 제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