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 실무자 대상 전문가 양성 목적 교육내달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20일간 진행
  • ▲ ⓒ 금융투자협회
    ▲ ⓒ 금융투자협회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채권이론 및 채권운용 전략, 채권운용 실무 등에 대한 전문 지식을 종합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채권운용 PCP' 과정을 내달 20일부터 개설하고 이달 25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PCP(구 MBA, Professional Career Program)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활용해 금융투자업계 최고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중장기 교육 프로그램이다.

    채권운용 PCP 과정은 금융투자회사의 채권운용 업무 종사자와 채권 분야 전문가를 희망하는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이다. 업계 최고의 실무 전문가들이 강의로 이론 및 운용실무에 대해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중장기 교육이다.

    특히 채권투자 분석과 채권운용 투자전략 모델링 및 포트폴리오를 학습할 수 있도록 세계 유수의 대학과 대학원에서 채택하는 교재를 기본으로 구성됐다.

    교육기간은 9월 20일부터 12월 20일, 총 20일간 86시간이며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2일 (월·수) 야간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