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80여개 제휴사 참여로 이뤄져
  • 삼성카드가 본격적인 하반기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제6회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바로 살펴볼 수 있으며 80여개 우수 제휴사가 참여한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현장에서 자유롭게 자신들의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업체 전문가와 상담하고 웨딩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박람회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및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명 브랜드의 전기주전자, 믹서기, 조리도구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밖에 흑백 결혼사진 스튜디오 촬영, 메이크업 등 시연 행사도 진행한다.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카드만의 노하우와 혜택을 담아 고객의 라이프 스테이지에 맞는 꼭 필요한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