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주문 시 실 착용 시즌에 받을 수 있는 판매 방식 적용
  • ▲ 리가 모피코트 모델 컷. ⓒ신세계TV쇼핑
    ▲ 리가 모피코트 모델 컷.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8일부터 ‘리가 뉴핏 휘메일 풀스킨 밍크 코트’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가격은 블랙 169만원, 그레이, 핑크, 펄베이지는 199만원이다.

    ‘리가 뉴핏 휘메일 풀스킨 밍크 코트’는 밍크 중 모질이 더 우수한 ‘암컷(휘메일·Female)’ 밍크를 사용했으며, 유럽산 고급 밍크인 ‘코펜하겐 밍크’로 제작했다.

    기본 색상인 ‘블랙’ 외에도 올해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사파이어 그레이’, ‘살몬핑크’, ‘펄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을 선보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세계TV쇼핑은 모피 상품의 제작 기간과 착용 시기 등을 고려해 원가를 절감할 수 있도록 T커머스 최초 주문 제작 방식을 도입했다.

    주문과 동시에 상품 제작을 시작해, 실제 모피코트 착용 시즌이 시작되는 10월초에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지난 겨울상품 등 이월된 재고들을 여름에 역시즌 할인해 판매하는 경우는 많았으나, 여름 시즌에 다가오는 겨울 신상품을 사전 예약 판매하는 것은 신세계TV쇼핑이 업계 최초다.

    신세계TV쇼핑 측은 모피 코트를 판매하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이유에 대해 모피 코트 특성상 제작 기간이 일반 의류 보다 길고, 재고 부담을 낮출 경우 원가를 절감해 상품 가격 등 고객 혜택을 늘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사전 주문 방식을 통해 ‘리가 밍크 코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모피코트 세탁권 등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일시불로 구매시 10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강성준 신세계티비쇼핑 패션팀장은 “업계 최초로 사전주문 제작 방식을 도입해 최상급 모피코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실험과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