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옐로우카페에서 판매 등
  •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옐로우카페에서 판매. ⓒ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옐로우카페에서 판매. ⓒ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옐로우카페에서 판매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My Straw)를 옐로우카페에서 판매한다. 

빙그레의 
마이스트로우는 바나나맛우유를 마시는 이색 빨대 5종으로 온라인 영상 광고 게시 1달 만에 2000만 건 조회수를 돌파했다. 온라인에서 판매했던 3종(링거 스트로우, 러브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 빨대는 판매 1주일 만에 준비한 3만 개 제품이 전량 판매됐다. 그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링거 스트로우는 이틀 만에 전량 판매돼 많은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이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카페에서 마이스트로우 3종을 판매한다. 오는 12일부터 동대문점에서 13일부터는 제주점에서 마이스트로우를 만나볼 수 있다. 링거 스트로우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링거 거치대를 제공해 바나나맛우유를 색다르게 마실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9월 중순에는 분무기 형태의 SOS 스트로우도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개당 5900원. 


  • ▲ 탐앤탐스, 태국 37호점 '아타라몰' 오픈. ⓒ탐앤탐스
    ▲ 탐앤탐스, 태국 37호점 '아타라몰' 오픈. ⓒ탐앤탐스


    ◇ 탐앤탐스, 태국 37호점 '아타라몰' 오픈 

    탐앤탐스가 태국 동부 촌부리 주의 최대 번화가 시라차(Si Racha) 지역에 태국 37호점 '아타라몰(A TA RA MALL)'점을 오픈했다. 올 1월 타라 애비뉴(Tara Avenue)점, 3월 팬팁(Pantip)점에 이어 올 들어만 세 번째 한국형 커피전문점 오픈이다. 탐앤탐스는 올해 미국 프랜차이즈 라이선스 갱신에도 성공해 북미를 비롯한 전 세계 8개국 총 7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태국 37호점 아타라몰점이 자리 잡은 시라차는 편리한 교통과 대형 쇼핑센터, 맛집, 스파 등이 즐비한 소위 잘 나가는 곳(Hot Place)으로 유명하다. 탐앤탐스는 가족 단위 고객과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은 물론 비즈니스 상담까지 가능하도록 아타라몰점에 '24 HOURS OPEN' 콘셉트를 도입하고 비즈니스룸을 조성했다. 프레즐과 커피 제조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오픈바를 설치해 보는 재미도 더했다. 최
    근에는 현지 열대과일을 활용한 로컬 신메뉴 '레이니 스플래시(Rainy Splash)' 2종을 출시했다. 

  • ▲ 탐앤탐스, 태국 37호점 '아타라몰' 오픈. ⓒ탐앤탐스


  • ◇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 출시 

    C
    J제일제당이 100% 과일발효 음용식초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를 출시했다. '깔라만시'는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동남아 지역의 열대과일로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1병에 '깔라만시' 60개가 들어있다. CJ제일제당은 '깔라만시'가 디톡스에 탁월한 과일로 알려져 있고 식초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
    J제일제당은 빅데이터를 통해 '깔라만시'와 '깔라만시 음료'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 올해 1월부터 포털사이트에서 '깔라만시' 검색 건수를 살펴본 결과 월 평균 30%씩 검색량이 증가해 지난 6월, 40만 건을 넘어섰다. 연관 검색어를 통해 소비형태는 과일 자체를 먹는 것보다 원액을 물에 희석해서 마시는 경향이 뚜렷한 것을 알 수 있었다.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취향에 따라 물과 탄산수에 희석해 음료로 마시거나 우유에 타서 요구르트로도 즐길 수 있다. '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900ml 기준 1만300원이다. 

  • ▲ 스텔라 아르투아, 팝업스토어 '르 마르쉐' 오픈. ⓒ스텔라 아르투아
    ▲ 스텔라 아르투아, 팝업스토어 '르 마르쉐' 오픈. ⓒ스텔라 아르투아


  • ◇ 스텔라 아르투아, 팝업스토어 '르 마르쉐' 오픈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오는 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스텔라 아르투아 팝업스토어 '르 마르쉐(Le Marche)'를 오픈하고 27일까지 운영한다.

    텔라 아르투아는 유럽의 스트리트 마켓 콘셉트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 '르 마르쉐'에서 방문객들이 스텔라 아르투아의 탄생지인 유럽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노천 카페에 앉아 최상의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를 맛볼 수 있고 유럽 음식과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포토존과 즉석사진 이벤트, 벨기에 전통 게임인 스키틀 게임(skittle, 볼링 핀처럼 생긴 9개의 핀을 세워놓고 공을 굴려 쓰러트리는 게임)도 할 수 있다. 스텔라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원하는 문구를 스텔라 전용잔 '챌리스(Chalice)'에 새겨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현장에서 신선한 과일과 다채로운 꽃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 ▲ 농심 안성탕면, 황교익·이현우·박지윤 모델로 신규 광고 선봬. ⓒ농심
    ▲ 농심 안성탕면, 황교익·이현우·박지윤 모델로 신규 광고 선봬. ⓒ농심


  • ◇ 농심 안성탕면, 황교익·이현우·박지윤 모델로 신규 광고 선봬

    농심은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가수 이현우, 방송인 박지윤을 모델로 한 안성탕면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이들의 안성탕면 이야기를 토크형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까다로운 전문가 입맛마저 사로 잡은 안성탕면의 구수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음식 평론 프로그램 '수요미식회'를 본 뜬 '라면미식회' 콘셉트로 촬영했다. 세 모델이 테이블에 둘러 앉아 자유롭게 안성탕면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냈는데 실제 대화인지 광고 촬영인지 구분이 힘들 정도로 자연스러워 NG없이 한 번에 촬영이 끝났다는 후문이다. 농심은 모델이 한꺼번에 출연하는 기존 광고 형식을 탈피해 세 명의 각기 다른 안성탕면 이야기를 담아 총 3편의 광고를 제작했다. 

    황교익은 "입이 안성탕면 맛을 기억해요, 입에 딱 붙죠?"라며 안성탕면에 대한 추억을 살렸고 이현우는 "처음 라면 봉지를 딱 뜯을 때부터 설레기 시작하죠"라며 맛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그 맛을 어떻게 잊어요"라고 말한 박지윤은 촬영 전날 밤 12시까지 라면 먹는 장면을 연습했다고 한다. 지난 
    1983년에 출시된 농심 안성탕면은 특유의 구수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제품으로현재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하는 인기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