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비안 공식 서포터즈 '비비아나 9기' 활동 시작 

    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공식 서포터즈 비비아나 9기가 지난 10일 서울 양재역 엘린포레에서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했다. 발대식에는 비비안 실무진과 비비아나로 선발된 20대 여성 20명이 참석했다.

    비비아나는 비비안에서 운영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지난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 9기까지 이어지고 있다. 비비아나 9기는 앞으로 6개월 동안 비비안의 브랜드 및 제품에 관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비비안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비비안 실무진들과의 만남을 통해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미션에 따라 비비안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 ◇ 에잇세컨즈,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하는 TPO 스타일링 제안 'My8style'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지드래곤과 함께 진행한 #My8seconds 캠페인에 이어 2017년 하반기 시즌에는 국가대표급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My8style 캠페인을 진행한다.

    8월부터 월간 단위로 진행되는 에잇세컨즈의 #My8style 캠페인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핸섬가이로 자리매김한 모델 권현빈r한경연이 함께한다.

    에잇세컨즈는 #My8Style 캠페인에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인 여성 블라우스와 데님을 비롯, 남성 셔츠와 팬츠 등 실생활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베이직한 아이템을 TPO에 적합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 줄 것을 요청했는데, 이에 대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는 데이트룩, 캠퍼스룩, 오피스룩, 위크앤드룩, 클럽룩, 남친/여친룩 등 총 6개의 상황(TPO)별 연출법을 제안했다.

    올 가을 핫 트렌디 스타일을 소개하는 #My8style의 스타일링 콘텐츠는 8월 15일부터 전국 41개 에잇세컨즈 매장과 온라인몰 SSF샵, 에잇세컨즈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My8style 캠페인 그래픽이 가미된 트렌디한 스페셜백을 증정한다

    오는 17일엔 에잇세컨즈 명동점에서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My8style Day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 ⓒ메가박스(주)플러스엠
    ▲ ⓒ메가박스(주)플러스엠


    ◇ 블랙야크, 전속 모델에 배우 '이제훈' 발탁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했다.

    블랙야크는 2017년 F/W 시즌부터 배우 이제훈과 최근 여자 모델로 선정된 솔빈을 통해 '히말라얀 오리지널' 브랜드 정체성을 투영한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제훈은 화보와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 정체성을 묵묵하게 지켜가고 있는 블랙야크의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이제훈은 익스트림 액티비티부터 일상의 가벼운 활동까지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자신 만의 독보적인 표정과 포즈로 풀어내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차별화된 정체성과 기능성, 스타일까지 블랙야크와 이제훈이 함께 보여줄 많은 활동에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블랙야크는 브랜드 전속모델 배우 이제훈 발탁에 앞서 걸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을 브랜드 새 여자 모델로 선정했다.

     

  • ⓒ신원
    ▲ ⓒ신원


    ◇ 신원 SI(씨), 공식 서포터즈 '씨에스타(Siesta)' 제1기 모집 시작

    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공식 서포터즈 '씨에스타(SIESTA)'를 모집한다.

    SI(씨) 서포터즈 씨에스타 1기는 블로그 및 SNS 커뮤니티를 활발히 운영하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31일까지며 씨 공식 블로그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씨에스타 1기는 오는 9월부터 2018년 2월까지 6개월동안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브랜드 홍보를 위한 미션을 수행하며, 매달 SI(씨)의 제품을 제공받는다. 브랜드 행사에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종료 시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별도 포상을 진행한다.

  • ⓒ박홍근홈패션
    ▲ ⓒ박홍근홈패션


    ◇ 박홍근홈패션, 창립 38주년 '창립특별전' 진행


    침구전문기업 박홍근홈패션이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 매장에서 '창립특별전'을 진행한다. 

    2017 F/W 신제품을 포함한 창립특별상품을 선정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창립특별상품으로 선정된 비쥬, 제인 침구세트를 비롯해 예단이불로 추천하는 로렌시아, 크리샤, 깔끔하고 모던한 위드미 침구세트까지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침구를 만날 수 있다.

    대표상품인 비쥬와 제인 침구세트는 모달의 부드러움과 면의 장점을 살려 제직한 모달 면 소재로 땀 흡수가 빠르고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창립 38주년을 기념하는 한정상품전을 열고 구매금액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창립특별전 기간 동안 핸드폰이나 생년월일에 숫자 3과 8이 동시에 들어있는 고객에겐 정상상품을 20% 할인에 추가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38 모여라'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