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MW그룹코리아
    ▲ ⓒBMW그룹코리아


    BMW그룹코리아는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센터'가 지난 2014년 8월 개장 후 3주년을 맞아 누적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라이빙센터는 한국 내 자동차 문화의 성장 촉진을 위해 지난 2014년 8월 영종도에 건립됐다. 900여일의 운영 기간 동안 총 5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드라이빙센터에 내방했으며 7만634명이 드라이빙 체험을 즐겼다.


    특히 방문객 만족도 85% 이상, 드라이빙 체험 만족도 95% 이상의 자동차 문화 경험 명소로서 국내 자동차 문화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과학 창의 교육 프로그램인 주니어캠퍼스를 운영해 소외계층 어린이 3663명을 포함해 총 2만9820명의 초등학생들이 참여했다. 교통안전 교육프로그램인 키즈 드라이빙 스쿨에는 총 1만4649명의 취학 전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한편, BMW 드라이빙센터에서는 이번 오픈 3주년, 방문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오픈 3주년 기념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개최해 잔디 광장에 옥토버 펍(Pub)을 운영하고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또 푸드 트럭 운영 및 전기차 체험 기회 제공, 택시 드라이빙 선착순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8월 말부터 약 3개월간, BMW 드라이빙센터 X 일렉트로마트의 콜라보 전시를 통해 SNS 기반의 온라인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김효준 BMW그룹코리아 사장은 “BMW 드라이빙센터가 3주년,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자동차 문화를 바꾸는 데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MW 고객은 물론이고 자동차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더욱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