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과 브랜드 가치 소통 위한 목적다양한 멀티미디어 통해 각 브랜드 경험
  • ▲ BMW그룹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스타필드 고양에 'BMW·MINI 시티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BMW그룹코리아
    ▲ BMW그룹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스타필드 고양에 'BMW·MINI 시티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BMW그룹코리아


    BMW그룹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스타필드 고양에 'BMW·MINI 시티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스타필드 고양 BMW·MINI 시티 라운지는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각각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장이다. 국내의 경우 하남 스타필드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대형 복합 쇼핑몰 내에 자리잡고 있어 고객 접근성이 확대된다. 또 BMW와 MINI의 다양한 차종 시승이 가능하고,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총 면적은 700.72㎡로 BMW 6대, MINI 4대의 모델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함께 전시된다.

    김효준 BMW그룹코리아 사장은 “BMW/MINI 시티 라운지는 BMW 그룹이 추구하는 퓨처 리테일 전략에 한 발 더 다가서는 중요한 전시장이다” 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BMW 및 MINI 브랜드 가치를 오감을 통해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