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7일 서류 접수 마감, 면접 거쳐 최종 12명 선발국내외 취항지 방문 및 지역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활동 지원
  • ▲ 진에어는 20기 대학생 마케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진에어
    ▲ 진에어는 20기 대학생 마케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진에어



    진에어는 다음달 7일까지 '그린서포터즈' 20기 모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국내외 취항지를 직접 방문해 현지 지역 문화와 진에어 항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별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이외에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들은 진에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받게 된다.

    그린서포터즈는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진에어는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총 12명이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다음달 말부터 약 4개월 동안 항공 마케팅 관련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그린서포터즈는 지난 2010년도부터 진행해 왔으며 경쟁률이 20:1을 넘을 정도로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다양한 항공 마케팅 실무 경험을 통해 개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번 20기 모집에도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